한별전기(주) 웹사이트 스토리 및 이용안내 > Community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HOME > 한별전기조명(주) > Community

[Story]
한별전기(주) 웹사이트 스토리 및 이용안내

페이지 정보

한별전기(주) DATE16-12-06 11:58 HIT: 2,520

본문

한별전기(주) 웹사이트 메인페이지에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길 희망하며 별똥별을 담아 제작했습니다.

한별전기(주)의 로고에 있는 여섯갈래로 펼쳐진 별모양을 모티브로하여 여섯개의 트랜디한 느낌의 별똥별 막대기와 작은 점으로 표현한 지속적으로 떨어지는 여섯개의 작은 별똥별!

한별전기 주식회사 홈페이지에서 별똥별을 보며 소원을 빌어보세요! 한별전기가 여러분의 소원을 함께 응원해 드리겠습니다.


웹사이트 메인페이지에는 별똥별과 함께 한별의 뜨거운 열정이 담겨있습니다.

전기와 조명을 상징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인 전구와 함께 한별전기(주)의 로고를 합성하여 한별전기의 도전정신과 뜨거운 열정 & 성공과 밝은 미래를 의미하는 이미지를 삽입하여 한별전기(주)의 의지와 희망을 담았습니다.


Who we are 메뉴에서는 한별전기(주)의 주요 구성원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성실한 마음가짐으로 한별전기 주식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한별전기의 구성원 입니다. 각자의 마음가짐과 담당업무에 대한 간략한 안내 사항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hat we do 메뉴에서는 한별전기(주)의 주요 사업분야 대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전기자재 유통, 조명자재 유통, 소방자재 유통, CCTV/비디오폰 유통 및 설치 등 관련 업무에 대한 간략한 소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ow contact 메뉴에서는 한별전기(주)의 오시는 길 안내 및 연락처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별전기주식회사에 찾아오시는 길 안내 및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주소 등 을 보실 수 있으며 온라인문의 버튼을 이용하여 한별전기(주)에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메뉴에서는 한별전기(주)의 공지사항 및 관련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별전기주식회사에서 알려드리는 각종 공지사항 및 관련 파일을 보실 수 있으며 한별전기의 소식을 접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Products DB 메뉴에서는 한별전기(주)의 취급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별전기주식회사에서 취급하는 제품중 DB화된 제품을 보실 수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바로문의, 관심제품을 모아서 한꺼번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DB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제품도 다수 취급중이오니 기타 문의 또는 온라인 문의 버튼을 이용하여 취급중인 제품에 대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mmunity

HOME > 한별전기조명(주) > Community

Total 28 / 1 page
게시물 검색

Go to top

오늘 본 제품이 없습니다.

제품DB에 등록된 제품이외의 제품도 다수 취급하고 있습니다.


취급품목 문의하기

견적 문의폼 닫기
온라인 문의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TEL. 02-862-5100 / master@hbelec.com